[Fuzor VR] 3D VR Markups

 

Fuzor - 3D VR Markups 

 Fuzor의 VR Mark-up 기능을 사용하면 Oculus Touch 또는 HTC Vive 핸드 헬드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VR 공간에서 3D 프리 핸드 마크 업을 그릴 수 있습니다. 3 차원 마크 업은 명확성을 위해 서로 다른 색상으로 3 차원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3D 마크 업이 완료되면 어떤 각도에서도 VR 스크린 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VR 마크 업과 VR 스크린 샷은 VR 스케일 모드와 함께 사용하여 대규모 마크 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VR Mark-up 및 VR Screenshot 기능은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합니다. 마크 업은 3 차원이기 때문에 표준 2D 마크 업을 사용하여 불가능할 수있는 깊이와 방향을 나타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VR 공간에서 이러한 마크 업을 생성하고 여러 각도에서 스크린 샷을 찍으면 다른 마크 업을 전달해야하는 단일 마크 업에 상황을 추가합니다.

 

 

VR 마크 업은 제안 된 추가 또는 개선 사항에 대한 3D 스케치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VR 스케일 모드와 함께 사용하면 제안 된 추가 사항을 현장 또는 건물 수준에서 작성한 다음 제안 된 범위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1에서 1 스케일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VR 스크린 샷을 사용하여 어느 각도에서나 마크 업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흐름 방향을 나타내는 다른 색의 화살표로 파이프의 3D 마크 업을 만들고 제안 된 파이프의 방향과 흐름 방향을 모두 전달하고자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파이프 마크 업 뒤로 이동하여 VR 스크린 샷을 사용하여 실행 방향을 표시 한 다음 동일한 마크 업의 측면으로 이동하고 다른 VR 스크린 샷을 사용하여 흐름 방향 화살표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절차를 사용하여 장비 배치, 건축물 추가 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