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zor AR 사례] MEP AR-더 정확하게 건물 짓기-인디애나 신경 진단 연구소-美 Pepper 건설

 

더 정확하게 건물 짓기

인디애나 신경 진단 연구소 

 

동영상 및 사례 보러가기 : https://www.pepperconstruction.com/AR2018/Indiana_Neuro_Diagnostic_Institute.html

 

 

증강 현실의 미래가 건설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인디애나 신경 진단 연구소 (NDI)와 고급 치료 센터 (NDI)는 주 (state)를위한 새로운 치료 모델을 제시합니다. Pepper에게는 빌드가 초기 확장 기능과 증강 현실 기술의 놀라운 잠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프로젝트 초기에 전통적인 방법으로 일정이 지연되었습니다. 덕트 공사가 설치되기 전에 건물의 프레임이 올라갈 예정이었습니다. 현장의 무역 전문가들이 배관공을 설치함에 따라 프레임이있는 구멍이 이상적으로 배치되지 않은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즉, 프레이머가 이미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완료 한 영역으로 돌아 가야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문제를 능동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프로젝트 팀은 HoloLens 증강 현실 헤드셋을 사용했습니다. 팀은 HoloLens를 사용하여 계획된 덕트 작업의 3D 이미지로 프레이밍을 디지털 오버레이했습니다. 이로써 MEP 벽 관통을 위해 프레임을 검증 할 수있었습니다. 덕트 설치 이전에 필요한 모든 수정 작업을 수행하여 프로젝트를 일정에 맞출 수있었습니다.

증강 현실을 사용하여 무역 전문가가 특정 문제를 새로운 방식으로 해결할 수있게 해 주었고 프로젝트 팀을 위해이 기술을 추가로 사용하도록 권장했습니다. "

- 마이크 알더 (Mike Alder) 가상 건축 이사 

e754a358ad02bab2a12911da50f8eed2_1554794
 

 

"HoloLens에서 증강 현실을 사용하는 것은 배관공과 배관이 실제 프레임 벽을 통과하는 것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우리가 방해 할 수없는 왕궁이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방해하고있는 다른 프레임이 있는지 또는 침투가 약간 벗어난 실제 오프닝 프레임이 있다면 볼 수 있습니다. 모델."

- Eric Zeronik, 수석 교육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