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zor 2024 Release - 새로운 핵심기능

 

 

Fuzor 2024 새로운 핵심 기능

 

1. Fuzor 전문가 AI를 이용한 4D 자동화

2. 안전성을 향상 시키고 충돌 없는 설치를 가능하게 하는 마이크로 스케줄 시스템

3. 정확한 구역 그리기

4. 상세한 차량 애니메이션을 위한 자동 생성 키프레임

5. 차량 현장 물류를 위한  자동 연결 경로

 

* 첨부 파일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D 자동화

4D 스케줄링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

Fuzor 2024에서 우리의 목표는 반복적인 4D작업을 해결하고 VDC AEC 산업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만드는 것 입니다.

수동으로 일정에 개체를 할당하거나 스크립를 사용하여 모델에 활동 코드를 할당하는 것은 프로세스에 시간이 많이 걸리고 휴먼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4D 일정을 자동화하면 다시는 반복적인 4D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Fuzor 전문가 AI  4D 자동화는 개인 전문가 AI 데이터베이스 주입기를 생성하고 4D프로젝트를 자동화 합니다. 신속하게 객체를 할당하고 시간을 절약합니다.

매크로 일정 생성시간 절약 4D 애니메이션은 Fuzor 2024에서 상세한 애니메이션을 수행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마이크로 작업 링크

 

이는 모든 건설 프로젝트에 필수적인 마이크로 스케쥴링 시스템을 통해 달성됩니다.

마이크로 작업은 언제, 무엇을 건설하는지 보여줍니다.

마이크로 작업은 시공이 어디서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설명합니다.

기존 솔루션에서는 매크로 작업과 마이크로 작업이 함께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 작업은 기존 매크로 스케쥴러에서는 필요하지 않지만 다른 솔루션이 시도한 충돌 없는 설치와 안전한 시공을 보장하기 위해 잠재적인 문제와 충돌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시공에 필수적인 제부 작업입니다

마이크로 작업은 매크로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두 영역을 결합하기 위해 어려움이 있었지만 Fuzor는 매크로 일정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고 Fuzor 마이크로 작업의 매크로 일정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새로운 마이크로 일정 논리를 만들었습니다.  

일정 업데이트 후에도 마이크로 작업 오프셋이 유지됩니다.

또한 매크로 작업 날짜에서 상쇄할 수 있어 그렇지 않은 필수 작업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일정에 없는 필수 작업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정밀 구역 도면

사용자 정의 영역을 생성하고 일정에 개체를 더 빠르게 할당합니다..

매크로 일정 논리에 포함 4D객체 할당은 특히 일정의 섹션과 영역이 Fuzor 2024 모델의 BIM 매개변수에 없는 경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자 친화적인 방식으로 정확한 영역을 그리고 영역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생성된 프레임

상세한 애니메이션을 즉시 생성, 자동으로 흙을 잡아서 놓습니다.

일정에 모델요소를 추가하고 프로젝트 전달을 위해 3D 영역을 표시합니다. 자세한 애니메이션을 자동으로 생성하는 방법이 있다면 이제 자동 생성된 키 프레임을 사용하여 작업 흐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몇 초 만에 애니메이션을 생성하고 자동으로 캡처할 수도 있습니다.

 

사내 상세한 4D 애니메이션에 이보다 더 쉽게 접근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Fuzor 2024를 사용하여 사내에서 상세한 건설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반복 가능한 방법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작업에 적합한 도구를 선택하는 것이 더욱 쉬워 졌습니다.

 

 

차량 구성 요소 교체

건설 요구에 맞게 차량 부품을 신속하게 변경합니다..

구성요소 교체를 통해 단 몇 번의 클릭으로 장비 부품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일정이 변경될 때 업데이트할 수도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작업 흐름에서 놀라운 결과를 위한 자동 생성된 키 프레임

 

자동 연결 경로

일반적으로 상세한 주행 애니메이션은 키 프레임인 Fuzor로 키 프레임을 생성해야 합니다.

목적지를 선택하고 전진 및 후진 이동을 허용합니다.

Fuzor 2024 차량 애니메이션은 이제 경로에 연결되어 수 많은 작업시간을 절약하고 지루한 애니메이션, Fuzor를 사용한 미세 조정 차량 애니메이션, 버튼 클릭으로 차량 애니메이션 연결 경로 연결 및 연결 해제 및 차량의 쉽고 원할 한 애니메이션 확인 합니다. 시간 절약,오류 감소, 몇 번이고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디지털 결과물을 생성 합니다.

 

Fuzor 2024 차세대 VDC 소프트웨어   

 

시간과 인건비 절약

인적 오류 감소

지속 가능한 디지털 전송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