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기능

상호 운용성

실시간 재질 및 조명 편집

조명 시각화 Map


Fuzor 현재 Revit과 Archicad와의 양방향 라이브 링크와 Rhinoceros 3D뿐만 아니라 Navisworks, SketchUp, FBX와 3DS파일과 단방향 라이브 링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Fuzor의 재질 편집 기능을 사용하는 사용자가 기존 재질의 속성을 변경할 수 있고, 텍스쳐와 범프 맵을 추가할 수 있으며 Fuzor 캐시 파일에서 사용자 정의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동적인 조명 조정으로 단일의 조명 또는 전체 조명 객체의 빛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런 모든 변경 및 조정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Fuzor의 Heatmap Render 모드로 전체 객실 조명의 영향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조명 설정을 변경하고 변경된 사항이 프로젝트의 주변 환경과 어떻게 상호 작용을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밀리 객체 배치

디자인 옵션

오디오 효과


Fuzor의 패밀리 객체 배치 기능은 프로젝트의 패밀리 객체 라이브러리를 가져올 수 있고 프로젝트 내에 자유롭게 직접 배치할 수 있습니다.

Fuzor안에서 디자인 옵션의 순서를 저장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저장한 여러가지 디자인 옵션들을 전환하면서 고객에게 시연할 수 있습니다.

Fuzor에서 프로젝트 탐색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서 사용자 정의 오디오 효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절별 식물 배치 및 성장

빠른 식물 배치

아바타 커스터마이징 & 휠체어


Fuzor의 식물 라이브러리는 200여 종의 나무와 식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uzor의 나무 성장 기능으로 5년, 10년, 15년의 성장주기를 통해 계절변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 나무의 성장 기능은 Fuzor를 구매할 시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Standard Library Tree Growth는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대규모 배치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하여 식물 라이브러리와 안전 장비를 빠르게 배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경로를 설정하거나 영역을 설정하여 식물을 채울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아이의 시선으로 보거나 차량 컨트롤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장애인의 시선에서 볼 수 있도록 휠체어 모드도 제공합니다.



2D 미디어와 3D 미디어 배치

보행자 및 차량 배치와 경로 지정

렌더링 조정


Fuzor의 2D 미디어 배치와 3D 미디어 배치 기능을 통한 미디어 디스플레이를 배치 및 재생하는 시뮬레이션 기능입니다. 빠르고 쉽게 표면에 2D, 3D 비디오 디스플레이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보행자의 모습과 차량의 종류를 선택하여 보행자와 차량 또는 경로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Fuzor가 제공하는 차량과 보행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보기 원하실 경우 라이브러리메뉴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렌더링 미세 조정을 통하여 색상과 그림자를 수정하고 대기중의 효과를 on/off할 수 있습니다. 기능적인 부분을 유지하면서 추가적으로 사실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뷰 분석

날씨 조정

PTS 포인트 클라우드 지원


Fuzor의 뷰 분석 기능은 사용자가 정의한 시야에서 객체의 가시성을 기반으로 뷰의 값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선택한 뷰에서 객체의 가시성을 계산한 다음 시야에 방해가 되는 요소를 조정하여 방해요소를 숨길 수 있습니다.

비 시뮬레이션으로 프로젝트 구조상의 격차와 그로 인하여 생기는 침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찌 조정 도구를 제어하여 강풍과 폭우가 자주 발생하는 지역에 대한 유효성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는 실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설계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설계자는 참조된 객체를 다시 만들 수 있고 모델을 추가로 삽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 : PTS 포인트 클라우드는 모바일 플랫폼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